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공지  가짜 후기에 속지 마세요. KMCA 2020-12-29 1,112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온라인 강의인데도 PPT로 예를 많이 들어주어 이해... KMCA 2020-11-11 465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강의가 너무 완벽하고 유익했습니다. KMCA 2020-11-11 399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재밌게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부분을 정확히 더 알려주... KMCA 2020-11-11 402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취직을 할 때, 고객을 상대할 때 더 잘 대응할 수 있을... KMCA 2020-11-03 406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님의 실감나는 강연을 들을 수 있어 실무현장을 더욱 더 현... KMCA 2020-11-03 386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예시를 들어 상황설명을 구체적으로 해주셔서 내용이 더 쏙... KMCA 2020-11-03 374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현실적이고 취업했을 때 겁나지 않게 설명해 주셔서 유익... KMCA 2020-09-29 382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실업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해... KMCA 2020-09-29 409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수업이라 집중이 잘 될까? 소통이 잘 될까? 라고... KMCA 2020-08-04 396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많은 사례들을 공유해주셔서 나중에 취업 후에도 실... KMCA 2020-08-04 669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을 알고 배워가며 거기에 ... KMCA 2020-08-04 380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코로나로 인해 화상 강의로 수강 들어서 너무 ... KMCA 2020-08-04 401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께서 겪어본 경험과 상담 실전 훈련을 통해 ... KMCA 2020-08-04 400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 시 컴플레인 응대법 등 실무에 필요한 많은 정보... KMCA 2020-07-30 392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내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KMCA 2020-07-30 383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불평 예방과 컴플레인 해결 방법 사례에 대한 강의가 도... KMCA 2020-07-30 403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서비스 및 응대에 관한 예시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간접 체... KMCA 2020-07-30 371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차후 병원 직원이 되었을 떄 좀 더 능동적으로 협조할 수 있을 ... KMCA 2020-05-27 346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어려운 내용이라도 영상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... KMCA 2020-05-27 361
공지  *[병원코디네이터] 의학적인면 뿐만 아니라 실제로 업무에 투입되었을 때 활용할 ... KMCA 2020-05-27 369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모든 강의 하나하나가 다 도움되었고 말 그대로 완... KMCA 2020-05-14 566
공지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강의는 처음이였는데 직접 이동하지 않아도 되... KMCA 2020-05-14 427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