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공지  지인 소개 시 상품권 증정 KMCA 2025-02-13 274
공지  병원코디네이터 무료 동영상(온라인) 강의 오픈합니다. KMCA 2025-02-12 163
공지  온라인 센터 홈페이지가 새로 오픈되었습니다. KMCA 2025-02-10 198
공지  가짜 후기에 속지 마세요. KMCA 2020-02-18 11,079
354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온라인 강의인데도 PPT로 예를 많이 들어주어 이해... KMCA 2020-11-11 627
353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강의가 너무 완벽하고 유익했습니다. KMCA 2020-11-11 534
352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어떤 상황이 와도 대처 할 수 있는 방안을 배워 ... KMCA 2020-11-11 429
351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재밌게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부분을 정확히 더 알려주... KMCA 2020-11-11 531
350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의 대처 방법에 대해 더욱더 자세하게 알게 ... KMCA 2020-11-11 413
349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 시에 현실적인 내용이 많아서 현장에서 응대... KMCA 2020-11-11 392
348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환자를 대하는 태도에 대해 구체적인 방법을 ... KMCA 2020-11-11 414
347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알 수 있는 기회... KMCA 2020-11-11 415
346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를 대할때의 마음가짐이나 행동 등을 어떻게 해야... KMCA 2020-11-11 387
345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질문 하나하나 응답해주시고 여러가지 방면으로 설명해... KMCA 2020-11-11 388
344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앞으로 병원에서의 근무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... KMCA 2020-11-11 377
343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예민하거나 불만이 많은 고객 응대법에 대한 부분이 기... KMCA 2020-11-11 398
342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님이 예시를 들어주며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... KMCA 2020-11-11 400
341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, 귀에 쏙쏚 들어가는 경험담... KMCA 2020-11-11 423
340  화상강의-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롤플레이를 통해 해결방안을 알려주셔서 도움... KMCA 2020-11-11 417
339  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취직을 할 때, 고객을 상대할 때 더 잘 대응할 수 있을... KMCA 2020-11-03 553
338  *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님의 실감나는 강연을 들을 수 있어 실무현장을 더욱 더 현... KMCA 2020-11-03 522
337  *[병원코디네이터] 예시를 들어 상황설명을 구체적으로 해주셔서 내용이 더 쏙... KMCA 2020-11-03 506
336  [병원코디네이터] 선생님의 경험담을 통해 간접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... KMCA 2020-11-03 393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