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243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실전훈련에 대한 내용이 가장 기억에 남... KMCA 2019-10-01 710
242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접해보지 못한 강사님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많... KMCA 2019-10-01 743
241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좀더 데스트 업무와 환자상담업무에 신경쓰게 되는 ... KMCA 2019-10-01 660
240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여러분야쪽으로 들을 수 있고 궁금한 부분은 바로 질... KMCA 2019-10-01 712
239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황에 적합한 대처방안에 대해 많이 도움이 될... KMCA 2019-10-01 1,012
238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질문을 통해서 궁금한 것을 해소하는 방식이 도움... KMCA 2019-10-01 674
237  *[병원코디네이터] 개선할 점 없이 100% 만족합니다. KMCA 2019-09-25 894
236  [병원코디네이터] 삶 가운데 서비스를 실천해 본 경험이 거의 없어서 시대가 요구... KMCA 2019-09-25 610
235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근무시 환자응대 및 상담을 할때에 실무에 많은 도움... KMCA 2019-09-25 617
234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와 이론의 꼼꼼하고 세심한 설명이 열정적으로 다가왔... KMCA 2019-09-25 552
233  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대응, 컴플레인 해결 방안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... KMCA 2019-09-25 529
232  [병원코디네이터] 앞으로 병원에서 일하게 될 때 환자를 대하는 많은 경험을 미리 ... KMCA 2019-09-25 549
231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나 자신에 대... KMCA 2019-09-25 520
230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이 올 경우 어떻게 대할 수 있는지 이제 알게 되어... KMCA 2019-09-25 523
229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부분에 예를 들면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많은 도움... KMCA 2019-09-25 624
228  [병원코디네이터] 이해하기 쉽게 예를들어 설명해주셔서 이해도가 높았습니... KMCA 2019-09-25 524
227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상황이해가 더 잘 되었습니... KMCA 2019-09-25 508
226  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이나 예를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... KMCA 2019-09-25 495
225  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경험담이나 상황설명 덕분에 더 즐거... KMCA 2019-09-25 490
224  [병원코디네이터] 적절한 예시를 보여주고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고 재밌... KMCA 2019-09-25 482
223  [병원코디네이터] 몰랐던 부분이 많았는데 너무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... KMCA 2019-09-25 478
222  [병원코디네이터]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적절한 예시로 강의를 ... KMCA 2019-09-25 531
221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강의가 처음이여서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편... KMCA 2019-05-13 611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