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3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실전훈련에 대한 내용이 가장 기억에 남... |
KMCA |
2019-10-01 |
710 |
242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접해보지 못한 강사님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많... |
KMCA |
2019-10-01 |
743 |
241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좀더 데스트 업무와 환자상담업무에 신경쓰게 되는 ... |
KMCA |
2019-10-01 |
660 |
240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여러분야쪽으로 들을 수 있고 궁금한 부분은 바로 질... |
KMCA |
2019-10-01 |
712 |
239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황에 적합한 대처방안에 대해 많이 도움이 될... |
KMCA |
2019-10-01 |
1,012 |
238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질문을 통해서 궁금한 것을 해소하는 방식이 도움... |
KMCA |
2019-10-01 |
674 |
237 |
*[병원코디네이터] 개선할 점 없이 100% 만족합니다. |
KMCA |
2019-09-25 |
894 |
236 |
[병원코디네이터] 삶 가운데 서비스를 실천해 본 경험이 거의 없어서 시대가 요구... |
KMCA |
2019-09-25 |
610 |
235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근무시 환자응대 및 상담을 할때에 실무에 많은 도움... |
KMCA |
2019-09-25 |
617 |
234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와 이론의 꼼꼼하고 세심한 설명이 열정적으로 다가왔... |
KMCA |
2019-09-25 |
552 |
233 |
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대응, 컴플레인 해결 방안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... |
KMCA |
2019-09-25 |
529 |
232 |
[병원코디네이터] 앞으로 병원에서 일하게 될 때 환자를 대하는 많은 경험을 미리 ... |
KMCA |
2019-09-25 |
549 |
231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나 자신에 대... |
KMCA |
2019-09-25 |
520 |
230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이 올 경우 어떻게 대할 수 있는지 이제 알게 되어... |
KMCA |
2019-09-25 |
523 |
229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부분에 예를 들면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많은 도움... |
KMCA |
2019-09-25 |
624 |
228 |
[병원코디네이터] 이해하기 쉽게 예를들어 설명해주셔서 이해도가 높았습니... |
KMCA |
2019-09-25 |
524 |
227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상황이해가 더 잘 되었습니... |
KMCA |
2019-09-25 |
508 |
226 |
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이나 예를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... |
KMCA |
2019-09-25 |
495 |
225 |
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경험담이나 상황설명 덕분에 더 즐거... |
KMCA |
2019-09-25 |
490 |
224 |
[병원코디네이터] 적절한 예시를 보여주고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고 재밌... |
KMCA |
2019-09-25 |
482 |
223 |
[병원코디네이터] 몰랐던 부분이 많았는데 너무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... |
KMCA |
2019-09-25 |
478 |
222 |
[병원코디네이터]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적절한 예시로 강의를 ... |
KMCA |
2019-09-25 |
531 |
221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강의가 처음이여서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편... |
KMCA |
2019-05-13 |
6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