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0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로 병원에서 근무할 때 의문사항에 대해서 강사... |
KMCA |
2019-05-13 |
659 |
219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서 고객을 대하는 태도를 배울 수 있습... |
KMCA |
2019-05-13 |
519 |
218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혼자 독학하는 것보다 모르는 것에 질문을 할 수 있... |
KMCA |
2019-05-13 |
532 |
217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서 좋았습니다. |
KMCA |
2018-05-07 |
1,189 |
216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께서 다양한 분야를 접해보신분이라 여러분야를 구두로... |
KMCA |
2018-05-07 |
1,455 |
215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수업 시 이해하기 쉬도록 사례를 많이 예시해주셔서 이해에 ... |
KMCA |
2018-05-07 |
808 |
214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 심리에 대해 이론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 ... |
KMCA |
2018-05-07 |
773 |
213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일을 하면서 강의시간에 들은 수업이 너무 도움이 됐... |
KMCA |
2018-05-07 |
804 |
212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사례에 응용할 수 있게 도움이 되었다. |
KMCA |
2018-05-07 |
664 |
211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론과 실무적용에 대한 내용이 적절히 어우러져 양적인 면과 ... |
KMCA |
2018-01-29 |
1,214 |
210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재 중간관리자로서 필요한 자질과 앞으로 근무하면서 여러가... |
KMCA |
2018-01-29 |
1,110 |
209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있을 수 있는 일들을 실제 경험을 통해 알려주셔서 ... |
KMCA |
2018-01-29 |
1,043 |
208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자의 경험을 토대로 실무와 이론을 설명해주셔서 다른 병... |
KMCA |
2018-01-29 |
910 |
207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재 실무에 많은 도움과 개인적으로도 자기계발에 많은 정... |
KMCA |
2018-01-29 |
802 |
206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서 고객과의 상담과정에서 놓칠 수 있었던 상담진행 사... |
KMCA |
2018-01-29 |
658 |
205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병원에 도움이 될 것 ... |
KMCA |
2018-01-29 |
712 |
204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홍보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|
KMCA |
2018-01-29 |
538 |
203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병원에 있었던 사례들도 들으면서 필요한 정보를 들을 수... |
KMCA |
2017-12-11 |
1,261 |
202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인 내용도 너무 좋았지만 강사님의 음성, 톤 등에서도 ... |
KMCA |
2017-12-11 |
903 |
201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 대한 점에 대해서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~ |
KMCA |
2017-12-11 |
784 |
200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지루하지 않고 재미도 있고 어렵지 않게 강의해주셔서 좋... |
KMCA |
2017-12-11 |
803 |
199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인(병원) 일에 많은 도움이 됨. |
KMCA |
2017-12-11 |
809 |
198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실전훈련이 임상에서 많이 유용할 것 같아요. |
KMCA |
2017-12-11 |
8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