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174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 실무 경험을 들을 수 있어 좋았음 KMCA 2017-10-23 643
173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직원들 교육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KMCA 2017-10-23 648
172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예시를 많이 들어주셔서 실생... KMCA 2017-10-10 884
171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블로그 활용방법, 법에관한 전문적인 내용이 기억에 남... KMCA 2017-10-10 747
170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환자와의 상담이나 대하는 태도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... KMCA 2017-10-10 831
169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유형관리, 온라인마케팅이 기억에 남습니다. KMCA 2017-10-10 826
168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 경험에 필요한 예시와 적절한 답변 KMCA 2017-10-10 747
167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시 환자의 속마음 읽기가 기억에 남습니다. KMCA 2017-10-10 727
166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환자와의 갈등 및 문제 발생 시 해결 Tip 등이 도... KMCA 2017-08-14 886
165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실전훈련에서 실질적인 내용으로 수업해주셔서 환자분들에... KMCA 2017-08-14 809
164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례를 들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KMCA 2017-08-14 851
163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교육자 중심의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강의여서 기억에 더... KMCA 2017-08-14 867
162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블러그 이용 광고 마케팅이 기억에 남습니다. KMCA 2017-08-14 805
161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에 대한 전반적인 사례와 측면에 대해 보다 현실적인 ... KMCA 2017-08-14 790
160  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질상담 대처법 KMCA 2017-08-14 801
159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KMCA 2017-07-24 727
158  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 대한 자세한 업무와 의료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는... KMCA 2017-07-24 697
157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환자들의 응대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KMCA 2017-07-24 922
156  [병원코디네이터]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주시는게 좋았습니다. KMCA 2017-07-24 651
155  [병원코디네이터] 취업하면 활용해보고 싶어요~ KMCA 2017-07-24 631
154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내용 KMCA 2017-07-24 622
153  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간접 경험을 한 점이 도움이 되었... KMCA 2017-07-24 614
152  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KMCA 2017-07-24 664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