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1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을 대하는 방법이 기억에 남습니다. |
KMCA |
2017-07-24 |
649 |
150 |
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지가 되었다. |
KMCA |
2017-07-24 |
668 |
149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커뮤니케이션스킬, 미납금대처, 고객유형분석 내용이 도... |
KMCA |
2017-07-10 |
812 |
148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오래 일을 하였으나 요즘 현실에 맞게 환자의 마음을 읽는 눈... |
KMCA |
2017-07-10 |
776 |
147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이 수업을 잘 진행하셔서 더 수강받고 싶네요. |
KMCA |
2017-07-10 |
733 |
146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전반적인 강의내용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 |
KMCA |
2017-07-10 |
686 |
145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시 대처상황을 여러방면으로 생각할 수 있었다. |
KMCA |
2017-07-10 |
692 |
144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의 이해 안되었던 부분들이 왜그랬는지 이해하게 ... |
KMCA |
2017-07-10 |
689 |
143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환자를 대하는 태도나 마인드를 환자입장으로 생각하게 ... |
KMCA |
2017-07-10 |
698 |
142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예를 들어주는 강의로 실무 업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.. |
KMCA |
2017-06-27 |
764 |
141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할일이 명확히 정해지고, 애매모호했던 일을 책임감가지고 일... |
KMCA |
2017-06-27 |
740 |
140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하는 방법, 환자들 유형, 마케팅 부분 등 실질적으로 필요... |
KMCA |
2017-06-27 |
788 |
139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DISC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어서 상담에 도움이 되었... |
KMCA |
2017-06-27 |
777 |
138 |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생각하지도 못한 idea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. |
KMCA |
2017-06-27 |
757 |
137 |
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|
KMCA |
2017-06-27 |
848 |
136 |
[병원코디네이터]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. |
KMCA |
2017-06-27 |
727 |
135 |
[병원코디네이터] 추후에 병원에 취직해서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. |
KMCA |
2017-06-27 |
802 |
134 |
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 전반에 관해 이해할 수 있었고, 앞으로 실전에 활용... |
KMCA |
2017-06-27 |
747 |
133 |
[병원코디네이터] CRM, 복장, 상담기법 등 취업하면 활용해 보고 싶어요~ |
KMCA |
2017-06-27 |
883 |
132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내용이 좋았다. |
KMCA |
2017-06-27 |
749 |
131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시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구체적인 사례롤 통해 간접... |
KMCA |
2017-06-27 |
758 |
130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을 대하는 방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|
KMCA |
2017-06-27 |
760 |
129 |
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지가 되었다. |
[KMCA] |
2017-06-27 |
73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