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8 |
[병원상담실장] 일단 실무에 적용 가능한 이야기, 예시, 구체적인 상황들에 설명... |
KMCA |
2017-01-30 |
908 |
127 |
[병원상담실장] 강의내용에 실제 예시를 들어주시는게 와닿았고 참고자료도 준비해... |
KMCA |
2017-01-30 |
894 |
126 |
[병원상담실장] 사례별 고객상담 중에 감정적인 환자들에 대한 강의가 기억에 ... |
KMCA |
2017-01-30 |
905 |
125 |
[병원상담실장] 실제 병원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셔서 공감 및... |
KMCA |
2017-01-30 |
741 |
124 |
[병원상담실장] 이론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로컬에서 적용될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... |
KMCA |
2017-01-30 |
721 |
123 |
[병원상담실장] 실질적인 고객관리나 실무적인 것에 대해 활용도가 높을거같아 매... |
KMCA |
2017-01-30 |
706 |
122 |
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을 토대로 강의내용이 이루어졌다고 생각, 실무적용... |
KMCA |
2017-01-30 |
745 |
121 |
[병원상담실장] 상황이나 병원 분위기, 시스템면에서 조금 다를수도 있겠지만 어떤 ... |
KMCA |
2017-01-30 |
730 |
120 |
[병원상담실장] 고객유형분석 및 상담기술 등 접해보지 못했던 부분에 대한 직접적... |
KMCA |
2017-01-30 |
798 |
119 |
[병원상담실장] 실무에 필요한것 위주로 설명해주셨습니다. |
KMCA |
2017-01-30 |
835 |
118 |
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연구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.. |
KMCA |
2017-01-30 |
761 |
117 |
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에 대한 친절함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론적으로 알... |
KMCA |
2017-01-30 |
952 |
116 |
[병원코디네이터] 서비스 종사자로서 취해야할 기본적인 자세를 알게되었고 모든 ... |
KMCA |
2017-01-30 |
721 |
115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라는 직업이 생각보다 하는일이 많고 배워야할 범... |
KMCA |
2017-01-30 |
790 |
114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서 직접 경험하신 것으로 예시를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쉽... |
KMCA |
2017-01-30 |
748 |
113 |
[병원코디네이터] 법칙, 관련 용어, 정신수양, 서비스 정신을 키워줬다. |
KMCA |
2017-01-30 |
833 |
112 |
[병원코디네이터]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해주시고 코디네이터란 직업에 대한 이해... |
KMCA |
2017-01-30 |
731 |
111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시에 필요한 고객응대, 기본 매너 같은 것을 많이 ... |
KMCA |
2017-01-30 |
940 |
110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실무에 임할때의 태도, 표현, 컴플레인 등에 대해서 도움... |
KMCA |
2017-01-30 |
988 |
109 |
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게 필요한 다양한 부부늘 알게되어 많은 도움... |
KMCA |
2017-01-30 |
693 |
108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서의 고객 응대법을 배워 유익했다. |
KMCA |
2017-01-30 |
699 |
107 |
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 입장에서 강의를 들으니깐 공감가고 대처할수 있는 방... |
KMCA |
2017-01-30 |
687 |
106 |
[병원코디네이터] 다양한 동영상으로 이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어떻게 적용되... |
KMCA |
2017-01-30 |
77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