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105  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의 업무가 구체적으로 정립되었다. KMCA 2017-01-30 750
104  [병원코디네이터] 일상생활이나 병원에 근무할때 고객을 대하는 기본적인 태도를 ... KMCA 2017-01-30 671
103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전반적인 내용을 예시를 통해 잘 설명해... KMCA 2017-01-30 665
102  [병원코디네이터] 강의내용이 변원 업무에 실제로 구체적으로 도움되는 내용... KMCA 2017-01-30 710
101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로써 병원에서 근무시 강의내용을 바탕으로 특히... KMCA 2017-01-30 686
100  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분께서 예시를 들어주며 실무에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쉽게 ... KMCA 2017-01-30 673
99  [병원코디네이터] 패키지 교육이라 의무적으로 듣긴했지만 강사선생님의 교수 능력... KMCA 2017-01-30 680
98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실무 업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KMCA 2017-01-30 670
97  [병원코디네이터] 사례를 들어줘가면서 교육을 해주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... KMCA 2017-01-30 712
96  [병원코디네이터] 시청각 매체를 활용하여 지루하지 않고 흥미로웠다. KMCA 2017-01-30 701
95  [병원상담실장] 사례별 고객상담에 관한 수업이 도움되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83
94  [병원상담실장] 환자 성향 파악하고 환자 대응 방법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... KMCA 2017-01-27 699
93  [병원상담실장] 고객상담, 직원관리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56
92  [병원상담실장]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예시와 구체적 답변을 주셔서 병원현... KMCA 2017-01-27 672
91  [병원상담실장] 상담실장으로서 갖춰야하는 부분과 상담시 환자관리에 도움이 ... KMCA 2017-01-27 665
90  [병원상담실장] 지루하지않고 강의가 너무 재미있고 딱딱하지않게 이루어져서 다 ... KMCA 2017-01-27 696
89  [병원상담실장] 실무에 대한 설명과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58
88  [병원상담실장] 예시를 잘 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갔습니다... KMCA 2017-01-27 671
87  [병원상담실장] 고객관리, 홍보마케팅, 성격유형별특성 등 도움이 많이 되었... KMCA 2017-01-27 681
86  [병원코디네이터] 임상에서의 강의 내용들이 공감이 되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45
85  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위주의 강의를 해주셔서 덕분에 더 생생하고 직접적인 와닿... KMCA 2017-01-27 791
84  [병원코디네이터] 상황극을 하니 머리속에 지식이 쏙쏙 들어와용. KMCA 2017-01-27 782
83  [병원코디네이터] 현장 실무에 필요한 도움이 되었다. KMCA 2017-01-27 691
First  Prev   11       12       13       14       15       16    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