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82  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 대해 알게 되었고 이미지 메이킹, 컴플레인 등 실... KMCA 2017-01-27 711
81  [병원코디네이터] 평소 알고는 있었지만 업무나 역할을 자세하게 알수 있어서 ... KMCA 2017-01-27 705
80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79
79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로서 할수 있는 모든것을 알려주셨다. KMCA 2017-01-27 685
78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실무에 관한 교육이 저에게 도움이 된것 ... KMCA 2017-01-27 704
77  [병원코디네이터] 이해하기 쉬웠고 코디네이터에 더 깊숙히 알게 되었다. KMCA 2017-01-27 734
76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라는것이 어떤것인지 정확히 알게되었고 관심이 ... KMCA 2017-01-27 624
75  [병원코디네이터] 재미있게 강의하시고 직업의 변화도 알고 여러가지로 도움이 ... KMCA 2017-01-27 672
74  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 자질과 서비스 직종으로써 해야하는 모든것에 대하여... KMCA 2017-01-27 786
73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에 맞는 대응법을 적용해 보고 싶다. KMCA 2017-01-27 771
72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근무하는 코디네이터들의 업무를 알게되고 병원에 갔을때... KMCA 2017-01-27 668
71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문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. KMCA 2017-01-27 672
70  [병원코디네이터] 서비스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~ KMCA 2017-01-27 743
69  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님께서 병원 코디네이터의 자질과 많은 여러 도움이 되는 내... KMCA 2017-01-27 823
68  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의 자세한 상황별 역할을 알수 있었습니다. KMCA 2017-01-27 671
67  [병원상담실장] 고객 서비스 마인드 부분과 메디컬 마케팅 부분에서 다시 한번 생... KMCA 2017-01-27 685
66  [병원상담실장] 영상이나 PPT로 자료준비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예시 같은거 들... KMCA 2017-01-27 732
65  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한결 같으시고, 친절한 미소를 보며 나도 실무때 따라해봐... KMCA 2017-01-27 656
64  [병원상담실장] 실무에 도움되는 내용, 에피소드를 많이 들려주셨습니다. KMCA 2017-01-27 673
63  [병원상담실장] 병원실장에 관한 업무에 내용을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. KMCA 2017-01-27 681
62  [병원상담실장] 관련된 여러분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KMCA 2017-01-27 659
61  [병원상담실장] 사례별 고객상담 KMCA 2017-01-27 702
60  [병원상담실장] 컴플레인 환자 대응하는 상담법! 기억에 남아요~! KMCA 2017-01-27 1,061
First  Prev   11       12       13       14       15       16    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