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2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을 알고 배워가며 거기에 ... |
KMCA |
2020-08-04 |
504 |
311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코로나로 인해 화상 강의로 수강 들어서 너무 ... |
KMCA |
2020-08-04 |
533 |
310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께서 겪어본 경험과 상담 실전 훈련을 통해 ... |
KMCA |
2020-08-04 |
549 |
309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질문할 기회,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 전반적으... |
KMCA |
2020-08-04 |
364 |
308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케이스별 환자 응대 시 상담 방법에 대한 강의가 기... |
KMCA |
2020-08-04 |
367 |
307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전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과 경험 얘기가 도움이... |
KMCA |
2020-08-04 |
361 |
306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선생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에 대해 도움이 많... |
KMCA |
2020-08-04 |
356 |
305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의 여러 경험으로 수업을 듣는 부분에 도움... |
KMCA |
2020-08-04 |
357 |
304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성격 유형별로 상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도움... |
KMCA |
2020-08-04 |
355 |
303 |
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 시 컴플레인 응대법 등 실무에 필요한 많은 정보... |
KMCA |
2020-07-30 |
542 |
302 |
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내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|
KMCA |
2020-07-30 |
519 |
301 |
*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불평 예방과 컴플레인 해결 방법 사례에 대한 강의가 도... |
KMCA |
2020-07-30 |
549 |
300 |
*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서비스 및 응대에 관한 예시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간접 체... |
KMCA |
2020-07-30 |
527 |
299 |
[병원코디네이터]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코디네이터 과정이 필요함을 ... |
KMCA |
2020-07-30 |
369 |
298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제 병원 생활할 때 적용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. |
KMCA |
2020-07-30 |
358 |
297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응대 방법, 고객의 성향에 따라 대처 방법이 도움이... |
KMCA |
2020-07-30 |
368 |
296 |
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 업무 중요성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... |
KMCA |
2020-07-30 |
374 |
295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 태도의 개선과 일에 대한 자존감이 상승했습니... |
KMCA |
2020-07-30 |
370 |
294 |
[병원코디네이터] PPT 수업 자료가 좋았습니다. |
KMCA |
2020-07-30 |
383 |
293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의 역할과 구체적인 업무가 도움이 되었습니다. |
KMCA |
2020-05-27 |
360 |
292 |
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를 대면할때 방법들이 사회생활을 해보지 않은 제게는 많은 ... |
KMCA |
2020-05-27 |
363 |
291 |
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담을 많이 이야기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. |
KMCA |
2020-05-27 |
362 |
290 |
[병원코디네이터]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예시를 들어주셔서 이해가 잘 됐다... |
KMCA |
2020-05-27 |
3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