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289  [병원코디네이터] 정확한 업무와 역할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... KMCA 2020-05-27 353
288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대해 좀 더 깊이있게 알게 되었고 전문적인 지식면에서... KMCA 2020-05-27 347
287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사례를 보고 직접 상황극 해본것이 기억에 남습... KMCA 2020-05-27 404
286  *[병원코디네이터] 차후 병원 직원이 되었을 떄 좀 더 능동적으로 협조할 수 있을 ... KMCA 2020-05-27 478
285  *[병원코디네이터] 어려운 내용이라도 영상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... KMCA 2020-05-27 517
284  *[병원코디네이터] 의학적인면 뿐만 아니라 실제로 업무에 투입되었을 때 활용할 ... KMCA 2020-05-27 493
283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모든 강의 하나하나가 다 도움되었고 말 그대로 완... KMCA 2020-05-14 697
282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강의는 처음이였는데 직접 이동하지 않아도 되... KMCA 2020-05-14 573
281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의 내용이 유익했으며 나중에 이 자격증에 관심이 ... KMCA 2020-05-14 435
280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항상 상담이 어렵고 잘하고 싶었는데 수업시간에 강... KMCA 2020-05-14 494
279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이 곤란한 질문이나 컴플레인을 걸었을때 적절한... KMCA 2020-05-14 406
278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skill 강의가 도움이 되었습니다. KMCA 2020-05-14 401
277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미지메이킹 교육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KMCA 2020-05-14 377
276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코로나 때문에 어딜가거나 그런게 어려웠는데 PC로 ... KMCA 2020-02-18 1,274
275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상담시 태도가 좋지 않은 환자들 사례를 바탕으... KMCA 2020-02-18 754
274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 강의를 처음 받아봤는데 생각한것보다 강의도 ... KMCA 2020-02-18 675
273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수업이다보니 시간도 절약되고 더 편하고 좋은점... KMCA 2020-02-18 635
272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상담 사례로 재밌게 강의해주었고 진상고객을 ... KMCA 2020-02-18 634
271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장에서 익히신 실무를 바탕으로 수업을 해주시니까... KMCA 2020-02-18 642
270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대화에 늘 부족했던점이 강의를 통해 이해할수... KMCA 2020-02-18 609
269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불만고객 응대하는 법에서 실례를 들어 실전처럼 연... KMCA 2020-02-18 634
268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해가 안된 부분을 쉽게 풀어주면서 설명해주셔서 ... KMCA 2020-02-18 621
267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으로 활용되는 상황을 배울수 있어 도움이 ... KMCA 2020-02-18 639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