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9 |
[병원코디네이터] 정확한 업무와 역할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... |
KMCA |
2020-05-27 |
353 |
288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대해 좀 더 깊이있게 알게 되었고 전문적인 지식면에서... |
KMCA |
2020-05-27 |
347 |
287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사례를 보고 직접 상황극 해본것이 기억에 남습... |
KMCA |
2020-05-27 |
404 |
286 |
*[병원코디네이터] 차후 병원 직원이 되었을 떄 좀 더 능동적으로 협조할 수 있을 ... |
KMCA |
2020-05-27 |
478 |
285 |
*[병원코디네이터] 어려운 내용이라도 영상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... |
KMCA |
2020-05-27 |
517 |
284 |
*[병원코디네이터] 의학적인면 뿐만 아니라 실제로 업무에 투입되었을 때 활용할 ... |
KMCA |
2020-05-27 |
493 |
283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모든 강의 하나하나가 다 도움되었고 말 그대로 완... |
KMCA |
2020-05-14 |
697 |
282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강의는 처음이였는데 직접 이동하지 않아도 되... |
KMCA |
2020-05-14 |
573 |
281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의 내용이 유익했으며 나중에 이 자격증에 관심이 ... |
KMCA |
2020-05-14 |
435 |
280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항상 상담이 어렵고 잘하고 싶었는데 수업시간에 강... |
KMCA |
2020-05-14 |
494 |
279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이 곤란한 질문이나 컴플레인을 걸었을때 적절한... |
KMCA |
2020-05-14 |
406 |
278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skill 강의가 도움이 되었습니다. |
KMCA |
2020-05-14 |
401 |
277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미지메이킹 교육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|
KMCA |
2020-05-14 |
377 |
276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코로나 때문에 어딜가거나 그런게 어려웠는데 PC로 ... |
KMCA |
2020-02-18 |
1,274 |
275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상담시 태도가 좋지 않은 환자들 사례를 바탕으... |
KMCA |
2020-02-18 |
754 |
274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 강의를 처음 받아봤는데 생각한것보다 강의도 ... |
KMCA |
2020-02-18 |
675 |
273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수업이다보니 시간도 절약되고 더 편하고 좋은점... |
KMCA |
2020-02-18 |
635 |
272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상담 사례로 재밌게 강의해주었고 진상고객을 ... |
KMCA |
2020-02-18 |
634 |
271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장에서 익히신 실무를 바탕으로 수업을 해주시니까... |
KMCA |
2020-02-18 |
642 |
270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대화에 늘 부족했던점이 강의를 통해 이해할수... |
KMCA |
2020-02-18 |
609 |
269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불만고객 응대하는 법에서 실례를 들어 실전처럼 연... |
KMCA |
2020-02-18 |
634 |
268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해가 안된 부분을 쉽게 풀어주면서 설명해주셔서 ... |
KMCA |
2020-02-18 |
621 |
267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으로 활용되는 상황을 배울수 있어 도움이 ... |
KMCA |
2020-02-18 |
63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