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| 하위메뉴 바로가기 | 본문 바로가기

Members login

로그인
  • ID
  • Password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보도자료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업계동향
  • 고객상담 및 문의안내/02-871-5369/상담시간안내:평일9시~18시/점심시간 12~13시
  • 수강후기
  • 교육과정안내 바로가기

수강후기

HOME > 게시판 > 수강후기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266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볼수 있었던 점... KMCA 2020-02-18 647
265  *[병원코디네이터] 모든 수강생을 집중시켜 내용 전달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... KMCA 2019-12-03 5,261
264  *[병원코디네이터] 지루해질즈음 적당한 에피소드가 즉각 노출되어 강의하였고 학... KMCA 2019-12-03 957
263  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실무에 있어서 하면 도움이 되거나 긍정적으로 행해질 수 ... KMCA 2019-12-03 909
262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에 대한 대처방안은 언제나 어려운 부분인데 자세하게 이... KMCA 2019-12-03 722
261  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자세하게 알려주... KMCA 2019-12-03 689
260  [병원코디네이터] 실전에서 쓸수있는 상황들과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... KMCA 2019-12-03 620
259  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를 어떻게 응대하며 주의사항 등이 도움이 많이 되었... KMCA 2019-12-03 629
258  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와 상담시 내용(컴플레인)과 성향이 따라 응대하는 법 등이... KMCA 2019-12-03 636
257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근무중 지연되었을때 환자에게 행동가능한 대한제시가 기... KMCA 2019-12-03 627
256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내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속에서 필요한 언어 및 행동법에 대... KMCA 2019-12-03 594
255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환자나 고객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좀더 자세히 알수... KMCA 2019-12-03 599
254  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필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... KMCA 2019-12-03 564
253  [병원코디네이터] 파워포인트로 제작한 자료들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. KMCA 2019-12-03 560
252  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을 대할때 나쁜예와 좋은예를 적절히 비교해서 설명해주신 ... KMCA 2019-12-03 584
251  [병원코디네이터]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몰랐던것도 알게되고 궁금했던게 해... KMCA 2019-12-03 575
250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게 가장 컸습니... KMCA 2019-10-01 1,055
249  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 강의는 처음 수강해봤는데 이동하는데 소요되... KMCA 2019-10-01 1,036
248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실전훈련을 직접적으로 강사님과 1대1로 해봄으... KMCA 2019-10-01 771
247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을 토대로 실무적인 얘기를 많이 해주... KMCA 2019-10-01 670
246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속있는 교육내용과 장소이동 없이 편하게 집중할 ... KMCA 2019-10-01 725
245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론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도 예를 들... KMCA 2019-10-01 668
244  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짧은 시간이였지만 너무나 알찬 교육이였던것 ... KMCA 2019-10-01 705
First   1       2       3       4       5       6       7       8       9       10   Next  Last  
Total 3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