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66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볼수 있었던 점... |
KMCA |
2020-02-18 |
647 |
265 |
*[병원코디네이터] 모든 수강생을 집중시켜 내용 전달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... |
KMCA |
2019-12-03 |
5,261 |
264 |
*[병원코디네이터] 지루해질즈음 적당한 에피소드가 즉각 노출되어 강의하였고 학... |
KMCA |
2019-12-03 |
957 |
263 |
*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실무에 있어서 하면 도움이 되거나 긍정적으로 행해질 수 ... |
KMCA |
2019-12-03 |
909 |
262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에 대한 대처방안은 언제나 어려운 부분인데 자세하게 이... |
KMCA |
2019-12-03 |
722 |
261 |
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자세하게 알려주... |
KMCA |
2019-12-03 |
689 |
260 |
[병원코디네이터] 실전에서 쓸수있는 상황들과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... |
KMCA |
2019-12-03 |
620 |
259 |
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를 어떻게 응대하며 주의사항 등이 도움이 많이 되었... |
KMCA |
2019-12-03 |
629 |
258 |
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와 상담시 내용(컴플레인)과 성향이 따라 응대하는 법 등이... |
KMCA |
2019-12-03 |
636 |
257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근무중 지연되었을때 환자에게 행동가능한 대한제시가 기... |
KMCA |
2019-12-03 |
627 |
256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내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속에서 필요한 언어 및 행동법에 대... |
KMCA |
2019-12-03 |
594 |
255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환자나 고객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좀더 자세히 알수... |
KMCA |
2019-12-03 |
599 |
254 |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필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... |
KMCA |
2019-12-03 |
564 |
253 |
[병원코디네이터] 파워포인트로 제작한 자료들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. |
KMCA |
2019-12-03 |
560 |
252 |
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을 대할때 나쁜예와 좋은예를 적절히 비교해서 설명해주신 ... |
KMCA |
2019-12-03 |
584 |
251 |
[병원코디네이터]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몰랐던것도 알게되고 궁금했던게 해... |
KMCA |
2019-12-03 |
575 |
250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게 가장 컸습니... |
KMCA |
2019-10-01 |
1,055 |
249 |
*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상 강의는 처음 수강해봤는데 이동하는데 소요되... |
KMCA |
2019-10-01 |
1,03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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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실전훈련을 직접적으로 강사님과 1대1로 해봄으... |
KMCA |
2019-10-01 |
771 |
247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을 토대로 실무적인 얘기를 많이 해주... |
KMCA |
2019-10-01 |
670 |
246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속있는 교육내용과 장소이동 없이 편하게 집중할 ... |
KMCA |
2019-10-01 |
725 |
245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론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도 예를 들... |
KMCA |
2019-10-01 |
668 |
244 |
화상강의-[병원코디상담실장] 짧은 시간이였지만 너무나 알찬 교육이였던것 ... |
KMCA |
2019-10-01 |
705 |